2011년 12월 15일 목요일

알람 커뮤니케이션 테스트 하는 방법

<알람 커뮤니케이션 테스트 하는 방법>

알람 테스트를 하실 경우, 경보 사이렌이 크게 울리게 됩니다.
사업장이실경우 손님이 없는 시간에 테스트 하시고 직원들께도 알람 테스트 중임을 알려 주십시요. 하우스이실경우 애완견이 놀랄 수 있으니 미리 조치를 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지금 부터 순서를 알아 보겠습니다.

1. 알람 테스트를 원하시는 의사를 통보해 주십시요.
 CND Protection office 972-247-2270 or CND Monitoring 972-247-9080

2. 키패드(알람 on/off 하실때 사용하시는 기계) 앞에 가신후,
 키패드 창에 떠있는 번호(Zone)는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만약 번호가 떠있을 경우    "BYPASS"하신후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
 예) NAPCO P801, P1632 일 경우, BYPASS를 누르시고 창에 떠있는 번호(Zone)를 누르시면 됩니다.

3. STATUS에 초록색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알람이 OFF 즉 해제되어 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4.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숫자 네자리의 유저 코드를 누르시고 "ON/OFF" 버튼을 한번 누르십시요. 알람을 ON 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순서인 ENTRY DOOR즉 앞문(현관문)을 꼭 여셔야 합니다. 기계로 하여금 알람 ON 이후에 퇴근을 하셨다거나 외출을 하셨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5. 알람이 ON 되었음을 알리는 BEEPING SOUND를 들으신후 알람기계에 연결되어있는 DOOR, WINDOWS, MOTIONS 등을 여시거나 지나가 주십시요.

6. 사이렌이 울리게 될 것입니다. 놀라지 마시고 적어도 2-3분이 지난 후에 숫자 네자리의 유저 코드를 입력하시고 "ON/OFF'버튼을 눌러 알람 OFF 시키시기를 바랍니다.

7. CND Office 나 CND Monitoring 에 전화하셔서 알람 테스트가 순조롭게 잘 시행되였는지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8. 알람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 저희 CND office로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